저희 병원 근처는 맛집이 너무너무 많아요.

유명한 맛집, 오랜 역사를 가진 맛집 등등등!!

그 중에서도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종로 유니짜장 맛집 '안래홍' 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7길 43

전화 : 02-739-8013

시간 : 월~금 (11:00 - 21:30) / 토 (11:00 - 21:00)

휴무 : 매주 일요일

 

 

종로 안래홍은 이미 너무 유명한 중국집이에요.

70년대부터 이어져 온 중국집으로 

내외부에서 느껴지는 클래식(?!)함 ㅎㅎ 

엄청 꾸며지고 세련된 중국집과 또 다른 느낌.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는.

 

 

직장인들 점심 식사 장소로도 인기가 좋은

안래홍!

제가 갔을 땐 다행히 한가했지만

여전히 바쁘게 돌아가는 상황이었어요.

룸도 있어서 모임을 가지기에도 좋습니다.

 

 

원장님 추천 종로 중국집 안래홍!

유니짜장이 맛있다고 하니 유니짜자증은 모두 다 주문하고

사이드로 탕수육도 주문했어요. 

 

 

안래홍 유니짜장은 면과 소스가 따로 나와요.

각자 먹을만큼 부어먹어요.

고기 잡내도 없고 느끼지 하지 않은 짜장면이라는 게 맘에 들어요 ㅎㅎ

면도 너무 쫄깃하구요.

 

 

다음으로 안래홍 탕수육!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 

옛날식 탕수육 느낌 ㅎㅎ 

소스도 하얗고 적당히 달콤새콤!

바로 튀겨서 나오니까 따땃하니 맛있고

은근 저 양상추를 소스에 묻혀서 먹는 것도 맛있어요 ㅎ

원장님 추천으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당 ㅎ

다음에도 종로/광화문 근처 맛집 추천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