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광화문 베스킨라빈스가 오픈했는데요~

이 쪽 근처에 아이스크림을 딱히 사먹을 곳이 없어서

서운하던 차에 베스킨라빈스가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ㅎㅎ 

 

 

베스킨라빈스 광화문점은

내부가 굉장히 넓고 쾌적합니다.

오픈했으니까 쾌적한건 당연하지,,가 아니라

정말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로 잘 만들어놨어요.

 

 

기존에 우리가 알던 베라는

아이스크림 앞 유리벽이 높게 올라와 있었는데

플랫하게 바뀌면서 시야도 탁 트이고 깔끔해졌습니다.

 

 

 

내부 곳곳은 아기자기한 포인트가 가득합니다.

 

베스킨라빈스, 하면 떠오르는 핑크 포인트!

거기에 기본 베이스는 우드.

뭔가 고급스러우면서도 귀엽고 아기자기하고,,,

그런 느낌을 다 준 인테리어 같아요 ㅎㅎ

 

 

 

광화문 베스킨라빈스는 키오스크로 결제해요.

키오스크 2대가 있는데

메뉴 경로가 잘 정리된 편이라 고르기 쉬웠습니다.

 

 

 

베스킨라빈스 광화문점 메뉴판!

DID 모니터를 설치했는데

인테리어가 우드 블럭 ㅎㅎㅎㅎ

이곳은 뭔가 놀이동산 놀러온 느낌이 나요!

 

오피스만 가득한 동네에

아기자기한 베스킨라빈스의 등장이라.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내부에 앉아서 먹고 가는 사람들도 많았구요.

 

 

민초파인 저는

오늘도 민트초코를 먹었습니다 ;;ㅎ

 

지금 광화문 베스킨라빈스는 피카츄와의 콜라보로

곳곳에 피카츄 꼬부기가 보여요 ㅎ

컵에도 캐릭터들이 들어가 있어서 사진찍기 귀엽네요!

 

점심시간에 잠깐 들러서 먹었는데

베라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광화문에 오시면 베스킨라빈스에 들러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