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장기화 되고, 코로나 확진자도 증가하면서

점심이나 야식은 배달을 시켜서 각자 자리를 찾아 떨어져서 식사를 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는 반미샌드위치가 먹고 싶어서 배달을 시켜봤어요. 

 

 

 

 

반미362 대학로점 : 서울 종로구 대학로 85-1 지상1층 (연건동) 
혜화역 3번 출구에서 289m 

 

 

제가 주문한 곳은 반미362 대학로점!

반미362는 지점도 여러개 있고, 예전에 다른 지점에서 먹어본적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여기서 배달이 오나 싶었는데 배민에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스피드하게 배달도 잘 왔고 맛도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반미샌드위치는 기본! 시그니처!

반미362의 시그니처362인데요 

모든 재료가 다 들어간 베트남 현지 스타일 !!

 

 

 

반미362는 기본으로 고수가 안들어가요.

고수 좋아하시는 분은 고수 넣어달라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고수를 절대 못먹는 사람이라,,

고수 없는 반미샌드위치를 즐겼습니당 ㅎㅎ

 

 

 

 

돼지고기, 햄, 달걀까지 꽉 찬 반미샌드위치!

반미362는 진짜 빵이 바삭바삭 ㅎㅎ

겉이 너무 바삭해서 까슬까슬한 느낌이지만 질기거나 그런건 전혀 없어요.

먹기에 딱 좋음 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간만에 반미샌드위치 제대로 즐겨봤습니다.

반미362에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도 있는데 담엔 이거까지 같이 배달시켜 봐야겠어요!!

 

 

 

 

 

+ Recent posts